커뮤니티
[2025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 안내] N
No.223747425[2025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 안내] 1. 학기별 정기주차권 신청 대상 가. 비정규 교수(강사, 겸임교원, 객원교원, 연구교원 등): 당해 학기 강의 배정자 나. 비정규 직원(계약직원, 연구원, 파트타임 등) 다. 대학원생: 석, 박사 과정 재학생, 연구생 혹은 수료 후 2년 이내인 자 라. 야간 수강 직장인: 전 과목 야간 수강을 하는 직장인 마. 교내 출입업체: 입주업체, 공사 및 등록업체 출입직원 등 ※ 매월 주차료 급여 공제 중인 정규 교직원은 별도 신규신청 필요 없음 2. 신청기간: 상시접수 3. 발급구분 가. 신규: 최초 등록 1) 웹(Web) 신규 신청 및 (카드)결제(붙임1 참조) 2) 주차관리소 방문(카드 결제) 또는 메일 접수(계좌 이체) 나. 연장: 이전 학기에 이은 연장 등록 1) 웹(Web) 연장 신청 및 (카드)결제(붙임2 참조) 2) 주차관리소 방문(카드 결제) 또는 메일 접수(계좌 이체) 다. 차량변경: 차량 변경에 따른 등록 (번호판 변경 포함) 4. 신청방법 가.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서(붙임3) 및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주차관리소에 방문접수 또는 비대면 신청 ※ 비대면 신청 안내 1) 메일 신청: 신청서 및 구비서류 스캔본를 이메일로 송부 후 주차관리 이용료를 계좌로 입금 - 이메일: ktt3210.yu@gmail.com - 계좌정보: 농협 79000-841109-129 (예금주명: 케이티텔레캅) -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은 신청자명으로 입금 2) 웹(Web) 신청: 신규 신청(붙임1 참조), 연장 신청(붙임2 참조) - 웹(Web) 접속 신청(구비서류 첨부파일 업로드)→승인→카드 결재 나. 주차이용료 1) 비정규 교직원, 대학원생, 야간 수강 직장인: 학기당 20,000원 2) 교내 출입업체: 학기당 90,000원 또는 월 30,000원 다. 구비서류 (※ 모든 구비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 구분 필요서류 필수서류 자동차등록증 원본, 교내 신분증 (혹은 근로계약서, 재학증명서 등) ▷ 최근 4학기 내 동일차량 등록 시 자동차등록증 생략 첨부서류 직계가족 차량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렌탈, 리스 차량 계약서 사업자 차량 사업자등록증, 재직증명서 대학원생 외국인 대학원생의 경우 자동차 보험가입증명서(보험증서) 반드시 지참 전 과목 야간수강 직장인 강의시간표, 재직증명서 교내 출입업체 담당부서 확인 서류 장애인, 국가유공자 해당증명서 (할인 적용 대상 시 할인) 5. 유의사항 가. 주차장 이용자는 교내 차량 운행 시 다음의 이용수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1) 지정된 주차구역 이외의 장소에 주,정차 금지 2) 캠퍼스내 제한속도 30km/h 준수 3) 경음기 사용 또는 추월행위 금지 4) 기타 차량 소통 및 주차에 방해 되는 행위 금지 나. 교내 교통 질서 확립 및 사고 예방을 위하여 주차관리소에서는 상기 이용수칙 위반 차량의 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합니다. ※ 단속 시 이용수칙 위반 차량 앞, 뒤 유리에 위반 스티커 부착 및 SMS 통보 등 (3회 이상 적발 시 정기주차권 이용 제한) 다. 정기주차권 이용 중 차량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자동차 등록증을 지참하여 차량변경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6. 주차관리소 운영안내 운영시간 연락처 업무내용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Tel: 053)810-3210 fax: 053)810-4730 Email: ktt3210.yu@gmail.com 정기주차권 발급, 주차 단속, 각 차량 출입문 오류 관련 처리 등 ※ 장소: 대학본부본관 지하 1층